스마트밸리 하늘빛 꼬마별

우리가 볼상품 거실수납장 에코DIY 원목 다용도 받침대 450 최저가 설명해드려요
현재 구매가능금액 에서 할인된 금액
12,900원 최저가금액 구매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에코DIY 원목 다용도 받침대 450 상품구매


용도는 쓰는 사람에 따라~~달라집니다! | 저렴하니까라고 생각하기엔 퀄리티대비 비싼거 같기도하고..
쨋든 완성품은 괜찮아요.

화분 받침으로 구매한거였는데 생각보다 상판 마감이나 사이즈가 괜찮아서 다과상으로 사용하려고요ㅎㅎ 화분은 그냥 바닥에 두죠 뭐.

조립은 아주 간단하게 다리를 상판에 끼워넣고 보강대를 연결하는 거에요.
다리가 안들어간다는 리뷰가 많던데 저도 그냥 위에서 바로 내려넣으니까 안 들어가더라구요.
상판을 뒤집은 상태에서 한 손으론 상판이 움직이지 않게 잡고 다리를 힘을 줘 누르면서 좌우로 왔다갔다하면 잘 들어가요. 한 손으로 힘들면 무릎으로 상판을 누르고 두 손으로 다리를 흔들어서 넣어주세요. 그냥 쑥쑥 잘 들어가요


다리 끼우는게 아쉬웠으나 조립해두면 예쁨 | 어머 이 사이즈는 무엇??
완전 미니 미니 사이즈에여
근데 너무 맘에 들어요
근데 너무 작아요 ㅜㅜ
울 아이들 밥그릇 받침으로
용도를 바꿀듯해요

조립은 완전쉽고
원목은 아주 좋아요


조립하고 나면 쓸만 한데 구멍이 크기가 문제 | 화분 놓을 곳이 필요해서 찾다가 마음에 들어 구매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분들 후기에 나와있듯이 한쪽 다리 끼우는게 너무 두꺼워서 안들어가더군요. 반품할까 생각하다가 귀찮은 관계로 커터칼로 깎아서 끼우니 다행히도 맞더군요. 조립해놓고 보면은 참 좋은 상품인거 같아요. 튼튼하고 화분이랑 어울려요


적당한 높이 아주아주 튼튼 | 조립하는데 10분이라고 써있는데 실제는 거의 1시간 걸렸음
4개의 구멍에 다리를 끼워야 하는데 구멍이 작아서 들어가지 않음. 물리적인 힘으로는 도저히 들어가지 않아서 결국 칼로 깎았음. 커터칼로 다리 4개를 원형으로 깎았는데 힘들었음. 손재주 없는 사람은 시간 많이 걸릴 듯.
아무튼 깎아서 우겨넣은 후 올라타고 체중으로 눌러주니 들어가긴 함.
조립하고 나면 보기 좋고 쓸만 함. 구멍 크기만 잘 맞춰서 만들면 좋겠구만…


에코DIY 원목 다용도 받침대 450, 내츄럴, 1단발판용으로 산거라서 수시로 오르고 내리는데, 아주 튼튼하네요! 다른 발판 구매하면 인테리어 용으로 사용해도 예쁠것같아요.


에코DIY 원목 다용도 받침대 450 상품구매


The post 에코DIY 원목 다용도 받침대 450 용도는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